방명록
각종연구결과등으로아침식사의중요성에대한인식이높아진최근에소비자들이더욱더간편하고맛있게아침을즐길수있는‘모닝이벤트’가인기를끌고있다.시리얼의대명사,켈로그를비롯해식음료브랜드는물론,편의점등유통가에이어최근에는온라인포털까지동참하며‘모닝이벤트’열풍을이어나가고있다.◆아침을거르는이들이모이는곳으로!게릴라성‘모닝이벤트’인기아침을거르는이들은대부분직장인및학생.이들은바쁜출근,등교등으로집에서아침을챙겨먹지못하는경우가많다.이에최근식음료업계는직장인및학생이모이는곳에직접찾아가자사의아침식사대용식을직접체험하게하는이벤트를진행하고있다.켈로그의‘아침을먹읍시다’캠페인은바쁘게출근하느라아침을거르기일쑤인직장인,시간과잠이부족해정신없이등교하기바쁜학생들,아침식사준비로분주한주부들이많은장소등에‘켈로그푸드트럭’이직접찾아가아침식사를제공하는캠페인이다.